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작성자 국제식품 공식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2

안녕하세요.

국제식품 고객지원입니다.


◆ 상품 파손 안내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파손 처리 순서


1. 물품을 수령한 날에 상품을 파손된 부분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찍어주세요.


2. 파손된 상품 및 배송됐을 때의 포장 자재, 박스 등은 모두 보관해 주세요. 상황 확인을 위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상담하기  또는 1:1문의 게시판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파손 사진과 송장번호,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면 보다 원활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4. 담당자 확인 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국제식품 고객센터 [ ☎1670-447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