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로 전화해서 배송날짜 꼭 해 준다고 확인받고 안되면 연락 해 달라고 부탁까지 했어요.
하지만 배송 당일까지 홈페이지 배송조회는 에러상태고,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니 알아봐주겠다더만 연락도 없이 1시간 지났어요.
다시 연락해보니 또 연락해 준다면서 연락없음.
또 연락하니 고객명 잘못 알았다고 다시 확인해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또 연락없음.
다음날 연락하니 출고 날짜를 잘못 알아서 배송이 안된거... 왜 그 전날은 안 알려주고 또 이제 알려 주는건지 원...
그럼 내 고기는 도대체 어디 있냐고 하니 출고된 상태인데 어딨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한명의 고객인데 어쩌다가 제가 안 좋은 경우를 만난건지 모르겠는데 고객센터 대처하는게 정말 불쾌하네요.
총 6번 전화할 때까지 고객센터에서 저한테 연락 온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리고 문의글에 도대체 불쾌하다고 글 남기니 다음부터 잘하겠다고 복사붙여넣기 한듯한 글만 달랑 있고 끝이네요.
왜 문제가 생겼고 홈페이지 에러는 왜 났고 아무런 설명없이
모든 고객의 문의사항에 그렇게 처리하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모든 문의사항은 문의한 당사자만 읽을 수 있으니깐요.
마지막으로, 고객센터 몇명이서 일하는지 모르겠는데 누구랑 통화했냐고 왜 물어보나요?
어차피 전화 받으면 "여보세요~" 이러면서 전화받고 누군지 알려주지도 않으면서.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